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백링크 작업

구글에서 블랙햇 백링크들을 제외시키지 않던 시절에는 저렴한 블랙햇 백링크를 통해 수많은 링크빌딩을 한 후에 구글에 스팸점수가 높은 백링크들은 거부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의 품질과도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은 이탈률을 유저의 만족도 지표로 활용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웹페이지 속도, 검색 의도에 맞춘 콘텐츠 제작 등이 모두 이탈률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페이지가 색인되지 않은 이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잠재적인 크롤링 문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평범한 블로거일 경우 최대한 사람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생산해 공유할만한 가치를 지닌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구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와 같이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웹페이지를 활용한 비즈니스는 간단하게 말하면 이탈률과의 싸움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내에서 전환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이탈률을 낮추고 유저를 퍼널의 마지막 단계까지 이끌어야 합니다.

이를 위한 최적의 방법은 내용을 쉽게 읽을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백링크 작업 하면 구글은 특징적인 스니펫, 구절 랭킹, 심지어 메타 설명과 같은 답변 형식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내용의 일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대체 텍스트처럼 앵커 텍스트는 검색엔진에게 링크를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예시를 보게 되면, 링크로 삽입된 콘텐츠는 “키워드 리서치 방법”에 대한 콘텐츠이지, “여기를 구글상단노출 클릭하세요”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아닙니다.

”라고 말하고 게시물에서의 전략이나 팁 목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각 항목을 구글상위노출 작업 더 깊게 다루기 전에 게시물 상단에 전체적인 개요 섹션을 두는 것입니다.

이미지는 구글상위노출 작업 콘텐츠를 더 풍부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따라서 최소 한 두 개 이상의 구글상단노출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콘텐츠가 하나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만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더 다양한 검색 결과에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관련 질문 스니펫에 노출되고 있는 질문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빽빽한 글자간격, 복잡한 레이아웃, 이미지의 부재” 등 첫인상이 별로라면 다른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 검색 결과로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페이지(비밀번호 찾기, 내 정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페이지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은 방문자들의 시간을 낭비하기 때문인데요.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용량이 큰 사진, 그림 등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